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KBL】11월26일 울산 모비스 vs 전주 KCC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울산모비스

게이지 프림과 이우석이 나란히 24득점을 몰아쳤지만 SK 원정에서 역전패했습니다. 최준용이 복귀한 sK 상대로 40분 내내 밀리지 않고 경기를 운영했지만 마지막 1분이 아쉬웠다. 그래도, 헨리 심스가 미국에서 들어와 첫 경기에 나섰기에 프림이 휴식 시간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고 국내 선수들의 경기력도 준수합니다.

 

◈전주KCC

인삼 전에서 클러치 상황을 이겨내지 못하고 패했습니다. 라건아를 대신해 선발로 나선 제퍼슨이 시즌하이인 29득점 동반 더블더블로 맹활약했고 정창영과 이근휘가 3점슛 2개씩을 기록했지만 마지막 변준형의 공격 시도를 제어하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연패를 피하기 위해 이번 원정에서 전력을 다해야 한다. 주중에 12분 출전에 그친 라건아가 풀타임을 뛸 가능성도 있습니다.

 

◈코멘트

모비스의 승리를 봅니다. KCC가 연패를 당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지만 원정에서 모비스 상대는 그리 편치 않습니다. 특히, 장재석과 프림등 모비스 빅맨진은 사이즈에서 원정팀 매치업보다 좋기에 쉽게 골밑 득점을 허용할 조합이 아니다. 또, 허웅 외에 확실한 국내 득점원이 없는 KCC기에 이우석이 득점을 이끌 수 있고 아바리엔토스와 함지훈이 득점에 가담할 모비스보다 화력에서 떨어진다.

 

◈추천 배팅

[[승패]] : 울산모비스 승

[[핸디]] : -3.5 울산모비스 승

[[U/O]] : 164.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