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프리미어리그】 11월6일 노팅엄 vs 브렌트포드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노팅엄 브렌트포드 11월6일

 

노팅엄 브렌트포드 축구분석

 

노팅엄 브렌트포드 스포츠중계

 

 

 

 

e733cf2cddb8136b04e2ba116ac22346_1667565125_5223.png
 

 

노팅엄 포레스트 (포리스트) FC

 

노팅엄포레스트는 리그 최하위다. 노팅엄포레스트는 리버풀을 잡으며 기세를 올렸지만 다음 라운드에서 리그 선두인 아스날에게 대패했다. 리버풀전처럼 확실하게 수비 위주로 경기를 풀었는데 선제골을 예상보다 빠르게 내준 이후 무너졌다. 그래도, 부진한 원정과는 다르게 홈 경기력은 준수하다. 최근 홈에서 무패를 달리고 있고 선수들이 점차 팀에 적응을 하는 모습이다. 보나벤처와 린가드 등 크랙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들도 있다.

 

 

브렌트포드 (브렌트퍼드) FC

 

브렌트포드는 중위권 팀이다. 브렌트포드는 리그 11위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최근 3경기에서는 승점 2점 추가에 그쳤다. 그 기간, 센터백 벤 미의 한 골을 제외하면 골이 없었는데 초반 팀의 득점 레이스를 이끌던 토니가 주춤하고 있고 위사와 음베우모 등 2선의 지원도 줄었다. 야넬트와 옌센 등 중앙 미드필더들이 수비 가담에 신경쓰고 있기에 공격 작업이 원활하지 않다.

 

​ 

 

 

 

언더 경기다. 브렌트포드가 원정에서 수비적인 운영을 할 것이고 노팅엄포레스트 역시 다득점으로 승리하는 팀은 아니다. 노팅엄포레스트의 승리를 본다. 브렌트포드는 팀 중원의 핵심인 뇌르고르가 빠진 이후 경기력 기복이 커졌다. 특히, 최근 원정 2경기에서 8실점을 할 정도로 수비가 흔들리는데 아워니이와 존슨, 깁스화이트 등 홈팀 공격진이 충분히 위력적인 찬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또, 프루어가 중원에서 볼 점유를 해주기에 중원 경쟁도 밀리지 않을 수 있다.

 

 

 

노팅엄 포레스트 (포리스트) FC 승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