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분데스리가】11월5일 아우크스부르크 vs 프랑크푸르트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아우크스부르크 (독일 1부 13위 / 무패패무패)

최근 5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아직 강등권인 16위와는 승점 5점 차이로 여유가 있지만, 이 기세에서 빨리 탈출하지 못하면 아우크스부르크도 순위 유지를 장담할 수 없다. 스쿼드가 사실상 반파 상태인 것이 크다. 그나마 베리샤(FW)와 페데르센(LB), 이아고(LB)가 엔트리에 다시 복귀한 상황이지만, 여전히 스쿼드 가용 뎁스가 상당히 부족한 상황. 팀 기조가 4-4-2를 바탕으로 팀적인 간격 유지와 압박 위주인 팀이기 때문에 조직력과 체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스쿼드 뎁스 부족은 꽤 치명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득점력이 떨어지는 팀은 아니다. 점유율 유지보다는 속공에 장점이 있는 편인데, 압박으로 인해 공간을 꽤 많이 내주는 팀들에게는 장점인 득점력을 꽤 잘 보여주기도 했다. 이미 쾰른과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멀티 득점을 성공시키면서 저력을 보여준 바 있는 상황. 측면 수비수들도 젠센(RB)이 이전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하는 편입니다.

 

◈프랑크푸르트 (독일 1부 5위 / 승승승패승)

스포르팅을 잡아내면서 챔스 16강 진출을 확정 짓는 경사가 생겼다. 이제는 도르트문트에게 패하면서 기세가 다소 꺾인 리그 성적을 잡아야 할 때. 전반적인 주도권을 잡는 데 능한 모습. 도르트문트전과 스포르팅과의 경기에서 모두 점유율에서 앞섰다. 카마다(AM / 최근 2경기 2골)가 올 시즌은 리그에서도 포텐을 완전히 터뜨리면서 팀 득점력에 기여하는 비중이 상당히 높은 상황. 공격적인 압박 전술로 소유권 탈취와 빠른 역습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등 코스티치의 이탈 이후로도 득점 생산력애서는 큰 문제가 없다. 현재 리그에서 두 번 째로 많은 골을 넣고 있는 팀은 프랑크푸르트다. 변수는 주전들의 체력. 이전 경기에서 16강 확정을 위해 주력 선수들을 대거 가동했다. 기본적으로 압박 위주의 팀이라 후반 실점이 많은 편인데, 해당 증상이 이번 경기에서도 발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로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실점한 7골 중 후반에 실점한 골은 6골에 달하고 있습니다.

 

◈코멘트

오버 ▲(2.5)를 1순위로 추천하는 매치다. 일단 프랑크푸르트가 올 시즌도 카마다의 활약으로 득점 생산에서는 큰 이상이 없는 편. 다만 아우크스부르크도 속공으로 압박 위주의 팀을 상대로 공간을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프랑크푸르트가 아우크스부르크에게 전반적으로 강했지만, 주중 챔스 일정으로 인한 주전들의 체력 저하가 꽤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스코어 접근을 최대한 추천하는 매치.

 

◈추천 배팅

[[승패]] : 프랑크푸르트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