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UEFA 챔피언스리그】11월2일 바이에른 뮌헨 vs 인터 밀란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바이언 (독일 1부 2위 / 승승승승승 / 966.57m 파운드)

최근 9경기에서 무패를 달리면서 아주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 3-0으로 바르셀로나를 잡아내고 조 1위를 확정 지은 상황. 이번 경기에서는 대대적인 로테이션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월드컵 전 까지 주중 경기를 계속 치러야 하기 때문에 주력들에게 휴식을 줄 가능성이 높다. 부상으로 결장기간이 길었던 노이어(GK), 사네(LW / 시즌 5골)가 복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는 점 정도만 제외하면, 자비처(AM), 텔(RW / 6경기 2골)등 출전 기회를 많이 받지 못한 선수들이 선발로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이는 경기다. 문제는 올 시즌 포칼에서조차 그다지 로테이션을 많이 돌리지는 않았다는 점. 아우크스부르크와의 포칼 경기에서도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전력을 쏟아 부었고, 스타니시치(DF)나 바너(MF) 등의 선수들은 출전을 하지도 못했다. 전반적으로 주전과 비주전의 경기력 차이가 상당히 크기 때문으로 보이는데, 인테르도 로테이션이 예상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경기력적인 문제에서는 자유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테르 (이탈리아 1부 5위 / 무승승승승 / 652.25m 파운드)

플젠을 대파하면서 16강 진출을 확정. 이 경기를 이겨도 조 2위 진출이 변하지는 않기 때문에, 인테르 입장에서도 이 경기에 큰 의미를 두지는 않을 가능성이 높다. 리그 일정도 꽤 빡빡한 상황. 유벤투스-아탈란타-나폴리를 근 시일 내에 만나게 되는 일정이라, 이번 경기에서는 주전들에게 대대적인 휴식을 부여할 가능성이 높다. 루카쿠(FW / 시즌 1골)의 폼을 점검하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고, 아체르비(CB)도 출전하면서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게 될 가능성이 높을 듯 하다. 다만 인테르가 이번 경기에서 주도권을 잡지는 못할 가능성이 높다. 원정에서의 경기이기도 하고, 아체르비의 기동성이 뛰어난 편은 아니라 라인을 올릴 때의 리스크가 상당히 크기 때문. 루카쿠의 포스트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한 직선적인 공격이 주를 이룰 가능성이 높고, 다득점을 노리고 경기에 임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코멘트

바이언이 우세한 경기가 될 듯 하다. 두 팀 모두 순위가 결정된 상황이라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이 높은데, 바이언의 주력 선수들인 자네와 노이어의 복귀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홈 어드밴티지까지 있는 상황이라 바이언이 전반적으로 경기를 주도하는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은 상황. 인테르가 아체르비의 기동성 이슈로 인해 라인을 쉽게 올리지는 못할 가능성이 높고, 루카쿠를 통한 직선적인 공격에 의존할 가능성이 높다. 다득점 가능성은 바이언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을 듯.

 

◈추천 배팅

[[승패]] : 바이언 승

[[핸디]] : -1.0 바이언 승

[[U/O]] : 3.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