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K리그2】9월26일 전남vs부산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전남 드래곤즈

전남은 리그 10위 팀이다. 전남은 시즌 막판에 분위기를 끌어올렸지만 남은 시즌이 얼마 되지 않기에 아쉬울 것이다. 지난 시즌에 2부리그 팀 중에 처음으로 FA컵을 우승하는 기염을 토했는데 한 시즌만에 최하위권으로 추락했다. 그래도, 7골을 뽑으며 승리하기도 했고 대전을 상대로도 앞서는 경기를 하는 등 막판 경기력은 나아졌다. 발로텔리가 상대팀 수비수를 잘 공략중이고 김현욱과 사토 유헤이는 공격 전개를 해주고 있다.

부산 아이파크

부산은 리그 최하위다. 부산은 이번 시즌에 리그 최하위가 유력하다. 감독 교체와 여름 이적시장에서 적극적인 선수 영입으로 반등을 노렸지만 전혀 승점을 올리지 못하며 추락했다. 1부리그 팀들이 노리던 박진섭 감독을 데려왔지만 그도 팀의 체질 개편을 하긴 어려웠다. 확실한 9번 유형의 선수가 없는 선수 구성이기에 기회를 해결하지 못했고 이상헌과 성호영, 정원진과 어정원 등 기대하던 선수들의 경기력도 아쉬웠다.

​ 

 

전남의 승리를 본다. 홈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고 최근 경기력에서 상대를 압도한다. 부산은 권혁규의 제대 이후 라마스와 에드워즈 등 중원은 안정적이지만 해결할 선수가 없기에 전남의 수비를 넘어서지 못할 것이다. 발로텔리와 플라나의 안정적인 마무리를 앞세울 전남이 승리할 것이다. 전남의 멀티골 경기를 보기에 오버가 유력하다.

 

전남 드래곤즈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