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NPB】 9월25일 야쿠르트 vs 요코하마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야쿠르트

오가와 야스히로(8승 8패 2.87)를 내세워 우승 확정을 노린다. 18일 한신 원정에서 7.1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오가와는 2경기 연속 7이닝 5안타 4삼진 무실점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그 중 하나가 DeNA 원정이었기 때문에 홈 경기 부진만 극복합니다면 호투를 기대할 여지는 많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DeNA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득점한 야쿠르트의 타선은 무려 15개의 안타를 터트린게 인상적인 부분입니다. 이제 남은건 무라카미의 홈런 뿐일듯.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상대의 예봉을 꺾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요코하마

이마나가 쇼타(10승 4패 2.50) 카드로 우승 확정 저지에 나섭니다. 19일 요미우리 원정에서 홈런에 무너지면서 6이닝 5실점 패배를 당한 이마나가는 이번 경기 역시 홈런 주의보가 발령된 상태. 12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진구 구장에서 부진합니다는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사이 스니드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DeNA의 타선은 1시간 30분 늦게 시작한 여파를 톡톡히 맛보고 말았다.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을 무시할수 없을듯. 아무래도 모리하라 코헤이 트레이드는 현 시점에선 루즈-루즈 트레이드인듯 합니다.

◈코멘트

야쿠르트의 타격은 기복이 심합니다. 그런데 그건 원정에 나서는 DeNA도 마찬가지인 상황. 서발의 높이는 팽팽하지만 오가와는 홈 경기가 문제고 이마나가 역시 진구 구장 원정은 좋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이마나가는 5일 휴식후 등판에 나서는 상황이고 전날 오오누키가 그러다가 깨졌다. 선발에서 앞선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우승을 확정지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야쿠르트 승

[[핸디]] : +1.5 야쿠르트 승

[[U/O]] : 7.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