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NPB】 9월25일 소프츠뱅크 vs 지바롯데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소프트뱅크

센가 코다이(10승 6패 2.06)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섭니다. 18일 오릭스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센가는 투구 내용만큼은 좋을때의 모습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금넌 치바 롯데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투구 내용이 좋지 않았지만 사사키가 아닌 다른 투수와의 대결이라면 쾌투의 가능성이 꽤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후타키를 완벽히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한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고의 사구 이후 홈런이라는 공식을 완성시키면서 왜 그들이 강팀인지를 증명해 보였다. 살아난 기세는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듯. 반도의 완봉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최고의 선물일 것입니다.

◈치바롯데

오지마 카즈야(3승 10패 2.88) 카드로 반격을 노린다. 18일 닛폰햄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오지마는 9월 들어서 투구의 기복이 조금씩 심해지는 중입니다. 특히 돔구장에서 가끔 아쉬운 편인데 시즌 첫 페이페이돔 경기라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오지마에게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반도 유고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5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이전과 다르게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아쉬운 타격이 나오는 중입니다. 홈런이 터지지 않았을때의 문제는 여실히 드러나는 중. 그나마 후타키 강판 이후 불펜이 4.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다행스럽다.

◈코멘트

아카시 켄지의 은퇴 경기는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소프트뱅크의 상승세는 계속될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금년 센가가 치바 롯데 상대로 흔들리긴 했지만 사사키 로키와 자존심 싸움이 컸고 상대 선발의 구속이 느릴 경우 센가는 피홈런 외에는 막을 방법이 없는 투수가 된다. 그리고 오지마의 돔 구장 원정은 기복이 있는 편입니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소프트뱅크 승

[[핸디]] : -1.5 소프트뱅크 승

[[U/O]] : 6.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