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NPB】 9월24일 주니치 vs 요미우리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주니치

오가사와라 신노스케(8승 8패 2.92)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오가사라와는 9월 3경기 모두 7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완벽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10일 요미우리 원정에서도 7.1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에 홈에서 호투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이노우에 하루토 상대로 비시에도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주니치의 타선은 결국 홈 경기의 부진 징크스를 전혀 벗어나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연결되었다. 시쳇말로 투수들로 버티는데도 한계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와르르 무너진 불펜은 정말 외인 듀오만 믿고 가야 할 레벨.

◈요미우리

토고 쇼세이(12승 6패 2.69)가 시즌 13승에 도전합니다. 17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6.2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토고는 최근 4경기에서 모두 6.2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9일 주니치 상대로 홈에서 7이닝 1실점 투구를 해냈는데 판테린돔에서 워낙 강한 투수라는 점은 토고의 호투를 기대케 하는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주니치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나카타 쇼의 쐐기 홈런 포함 9점을 득점한 요미우리의 타선은 경기 시작부터 훌륭한 집중력을 보여준게 고무적입니다. 특히 우에다 상대로 빠르게 득점을 해낸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불펜의 3이닝 무실점은 주력 투수들에게 휴식이 주어진게 더욱 반가울 것입니다.

◈코멘트

우에다가 무너졌다. 이는 요미우리 타선이 오가사와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다는 이야기. 게다가 토고는 주니치 상대로 강하고 판테린 돔에서도 강한 투수다. 최소한 전날 주니치는 우에다가 잘 버텨주던가 타선이 조금 더 터져줘야 했지만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 전력에서 앞선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미우리 승

[[핸디]] : -1.5 요미우리 승

[[U/O]] : 5.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