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MLB】 9월 20일 애틀랜타 vs 워싱턴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카일 라이트 18승 5패 3.18)

라이트는 빅리그 전체에서 다승 1위를 달리고 있다. 유리아스의 맹추격을 받고 있지만 곤솔린의 이탈속에 단독 1위를 달리고 있고 AL 1위 벌랜더보다 더 많은 승리를 챙겼다. 본인이 해결하는 경기가 물론 많지만 고전한 경기에서도 워낙 강한 팀의 타선이 뒤를 지원하기에 승수를 잘 따내고 있다. 96마일의 속구와 88마일의 슬라이더만으로도 소로카의 부상 공백을 메워주기 충분하다. 워싱턴을 상대로는 이번 시즌에 2경기 모두 QS+를 기록하며 2승을 따냈다.

워싱턴 내셔널스 (코리 애보트 2패 4.37)

애보트는 워싱턴의 오프너로 나서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불펜의 릴리프 역할을 해줬는데 이번 시즌 오프너와 임시선발 등을 모두 해주고 있다. 호안 아돈이 빅리그 적응에 실패했고 믿을만한 우완 선발이 없는 팀 사정상 그가 기회를 받았다. 최근에는 오프너 외에도 3~4이닝을 소화하며 점차 이닝을 늘려가고 있다. 컨트롤이 불안하지만 포심 패스트볼은 힘이 있다.

​ 

 

애틀랜타의 승리를 본다. 뉴욕메츠와 치열하게 디비전 리더 경쟁을 하고 있는데 라일리와 올슨 등 중심타선 외에도 해리스와 그로스만이 버티는 하위타선도 막강하다. 무엇보다 민터와 차베즈, 마젝 등 베테랑 불펜들이 워낙 잘해주고 있기에 라이트 이후로도 안정적인 이닝 소화를 기대할만하다. 애틀랜타의 다득점 경기를 보기에 오버가 유력하다.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