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NPB】 9월19일 니혼햄 vs 지바롯데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니혼햄

카토 타카유키(6승 7패 2.14) 카드로 위닝 시리즈에 도전합니다. 12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8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카토는 에이스의 투구는 꾸준히 이어가는 중입니다. 금년 치바 롯데 상대로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고는 있지만 후반기 터진 낮경기의 기복을 줄이는게 급선무다. 전날 경기에서 치바 롯데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득점한 닛폰햄의 타선은 최근 홈과 원정을 구분하지 않고 좋은 모습이 보이고 있다. 하지만 홈런이 좀 터져줘야 이야기가 되는 타입인데 9월 낮 경기 득점력의 기복이 심합니다는 변수는 존재합니다. 허나 이시카와 나오야가 무너지면서 역전패를 당한건 불펜에 주름을 지게 할 것입니다.

◈치바롯데

스즈키 쇼타(1승 2패 4.76)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스즈키는 이 기세를 원정에서 이어가느냐가 관건입니다. 특히 작년 삿포로돔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11삼진 무실점이라는 커리어 최고의 투구를 해냈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야스다의 결승 3점 홈런 포함 7점을 득점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이겨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일단 최근 4경기 연속 4득점을 이어가고 있다는건 고무적인 부분. 오지마 강판후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솔직히 접전이 되면 총동원 하는 모양새다.

◈코멘트

분명히 카토는 좋은 투수고 QS 이상을 해낼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스즈키는 내츄럴 본 닛폰햄 킬러고 낮경기에 나쁘지 않은 투수이기도 합니다. 특히 전날 닛폰햄은 마무리가 무너지면서 이겨야 할 경기를 놓쳤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기세에서 앞선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치바롯데 승

[[핸디]] : -1.5 치바롯데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