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
아탈란타 크레모네세 분석 9월11일 세리에A 스포츠중계

블루티비 12-23 16:45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아탈란타 크레모네세 9월11일

 

아탈란타 크레모네세 축구분석

 

아탈란타 크레모네세 스포츠중계

 

 

 

 

afb485e95e3af6bfdc03cf634bfac138_1662872324_762.png
 

 

◈아탈란타 (이탈리아 세리에A 1위 / 승무승승승)

 

개막 이후 5경기 4승 1무 기록하며 이탈리아 현지 내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올 시즌 기록한 9골 중 7골을 후반전에 기록할 만큼 엄청난 후반 뒷심을 보여주는 중입니다.무엇보다 ‘코어 라인’ 말리노프스키(CM) – 쿠프마이너스(CDM) -드 룬(CDM)의 중원 장악력과 좌우 풀백의 공격참여로 상대진영에서의 수적 우위를 갖고 득점을 기록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상황. 특히 회이룬(FW / 최근 2경기 1골) – 루크먼(LW / 최근 3경기 1골) – 말리노브스키(RW / 최근 3경기 1골)의 연계플레이와 빠른 템포의 공격으로 상대 지역 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이 없다.또한 수비진 역시 단단한 뒷문을 자랑합니다. 무엇보다 ‘코어 라인’ 드 룬(CDM) – 쿠프마이너스(CDM)의 적극적인 수비 커버로 좌우 풀백의 공격 참여에도 커버가 잘 이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데미랄(CB) – 톨로이(CB)를 필두로 한 지역방어가 이뤄지면서 실점 최소화의 어려움이 업을 것입니다.

 

 

 

◈그레모네세 (이탈리아 세리에A 19위 / 패패패패무)

 

최악의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는 상황. 다행히 이전 사수올로(0-0)상대로 승점을 확보하며 4연패의 꼬리를 끊어냈다. 후술하겠지만 여전히 공-수 붕괴 상태로 이번 일정 역시 승점 확보를 장담 할 수 없다.우선 내려 앉는 수비로 최소 실점을 노리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 특히 피켈(CDM) – 에스칼렌테(CDM)의 불안한 1차 압박과 좌우 풀백 발레리(LB) – 길리오네(RB)의 측면 수비가 쉽게 뚫리며 지역 방어가 쉽게 공략당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수비 페이스론 아탈란타의 1-2선을 전혀 제어하지 못할 것으로 전망합니다설상가상 공격진 역시 데서스(FW) – 오케레케(FW / 최근 5경기 2골)의 제공권을 활용한 롱 볼 패턴으로 다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 특히 상대의 강한 압박의 대응하지 못하면서 1차 빌드업의 실패로 유연한 공격 전개가 이뤄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데미랄(CB) – 톨로이(CB)가 버티고 있는 견고한 아탈란타 수비진 상대로 무득점 경기가 이뤄질 수도 있습니다.

 

 

 

◈코멘트

 

아탈란타 승/ 언더(2.5 기준)를 추천합니다. 서술했듯이 아탈란타의 ‘코어 라인’과 최근 1-2선의 페이스를 고려하면 무난한 아탈란타의 승리가 점쳐진다. 그레모네세의 다소 떨어지는 수비 조직력과 단조로운 공격 패턴으론 의외의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 하지만 다음 로마 일정이 잡혀 있는 아탈란타의 로테이션이 점쳐지는 가운데 아탈란타의 승리와 언더가 안정적인 배팅일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아탈란타 승

 

[[핸디]] : -1.0 아탈란타 승

 

[[핸디]] : -2.5 아탈란타 승

 

[[U/O]] : 2.5 언더 ▼

 

                                                          1                             2                             3                             4                             5